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데이식스(DAY6) 팝송, 타가수 노래 커버 라디오 라이브 모음

됴아..☆

by 파스타치오 2018. 10. 8. 01:42

본문



Shape Of You





개인적으로 데이식스에서 영케이랑 제이 목소리를 제일좋아한다 뭔가 섹시해ㅎ...




우아하게




She Will Be Loved




Stop And Stare




Love Yourself





못하는게 뭔지 궁금...ㅋㅋ 다재다능한 영케군... 입으로 트럼펫?소리까지 뿜뿜




How Deep Is Your Love




Lost Stars





영케이 머리 뭐야 ㅋㅋㅋㅋ 가발이지? 가발맞지?



Bad Girl Good Girl




Put Your Records On




Officially Missing You





Thinking Out Loud





Sunday Morning





Happy





Hey Jude






영케이 머리 뭐냐고 ㅋㅋㅋㅋ 브로콜리냐고 ㅋㅋㅋ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Bad Day





Baby





Good Life





Call You Mine





널 생각해





죽겠네






여기서도 뿜뿜 ㅋㅋㅋ




세 단어





High And Dry





Thank You





그대 내 품에





벚꽃엔딩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