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넨레나

됴아..☆

by 파스타치오 2013. 9. 25. 01:56

본문

요즘 내가 살짝 빠져있는 노넨레나

원래 아오이유우도 분위기 미녀라서 좋아했었는데 우익사건만 아니었다면 더 좋아했을텐데..











아무튼 내기준으로 아이돌 다 합쳐서 일본 여자연예인들중 가장 예쁜 노넨레나

1993년생이네



















뭔가 사진마다 얼굴이 좀 다른것 같긴한데

눈동자가 새까맣고 강아지같은게 멍뭉멍뭉하여 키우고싶다

이런 개같은 여자! 너무 이쁘잖아... 너무 귀엽잖아...




그리고 내가 너무 좋아하는 차이나의 여신

탕웨이찡











왠지 듕국과 제펜의 미녀들을 보다보니

한국미녀도 보고싶어졌당



요즘 내가 제일 이뻐하는 수지로
























수지짤은 참 많은데 그중에 내가 좋아하는 짤들

대부분 웃는짤들이네 ㅋㅋ 늘 고르는 사진이 같은것 같음

배치미 옆모습짤은 진심 레전드...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