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데이식스(DAY6) 팝송, 타가수 노래 커버 라디오 라이브 모음 2

됴아..☆

by 파스타치오 2018. 12. 22. 17:24

본문

원래 계획대로라면 오늘 데식 콘서트를 가야했었는데 ㅋㅋㅠㅠ

티켓팅이 원활하지 못했던 관계로... 진심으로 마이데이라도 가입해야하나 생각했음 ^^;

이번에 콘서트 가는사람들은 재밌겠다 ㅋㅋㅋ 마침 신곡도 나오고 크리스마스 연휴라 얼마나 재밌을까 ㅜㅜ

난 작년 여름부터 계획만해놓고 계속 못가고있음... 작년엔 에데식프로젝트라 꿀잼이었다는디ㅜㅜ



아쉽지만 집에서 데식 영상이나 보자... 





전전전세 (너의 이름은 ost)




쩨 도입 나만 좋은거?? ㅋㅋㅋ 먼가 이런 노래랑 잘맞는느낌? 

제이가 도입부일때는 꽤 있는 편인데 좀.. 안정적인 느낌도 나면서 좋은거같음


(이날 케이콘에서 전전전세 부른거 레전드인데 방송에도 안나왔고 직캠은 나머지 영상 다 짤리고 이거 하나만 남았다고 알고있음 ㅜㅡ)




DESPACITO





제이랑 영케이는 뭔가 좀 유창한게 저 언어를 배워본적있나? ㅋㅋ 스페인어인가?




수고했어 오늘도 (영어ver.)





이노래 (영어ver.)





Sofa (영어ver.)





Like This (영어ver.)





All Of Me





원필 목소리도 매력적이고 성진^^...




Yesterday





비틀즈의 예스터데이인데 느낌이 완전 다른듯 ㅋㅋ




노바디





Just The Way You Are





ㅋㅋㅋ




History





잊어버리지마





편안...




Hey Jude





ㅎㅎㅎ




High and Dry





기타버전







피아노 버전




안아줘





성진 목소리는 뭔가 되게 안정적인 느낌이 있음 (가창력도 영케이랑 같이 제일 안정적인거같긴 한데)

내가 리더인걸 인식하고 있어서 그런건지? 목소리에서 오는 그 안정감이 좋은거같음 ㅋㅋ
또 소리가 시원하기도하고 ㅋㅋㅋ 데식노래중에 아왜 디게 좋아하는데 거기서 목소리가 너무 시원해서 좋음 스트레스 다 풀리는 소리



Good Life





봄이 좋냐??





ㅋㅋㅋ 신남




The Rose





내가 젤 좋아하는 듀엣조합 영케이 제이 ㅎ...

둘이서 비오는 거리 함 불러주면 좋겠다 ㅎ... 둘다 기타 칠줄도 알쟈나...




이등병의 편지





The Christmas Song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