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지 실물미인, 수지 언급

허우적허우적;

by 파스타치오 2013. 7. 22. 01:56

본문



신봉선: 다음에 태어나면 수지처럼 태어나고 싶다

박미선: 나 여자 아이돌 중에 저렇게 이쁜 애 처음 봤네
이구동성: 그르니까~
하하: 없어요

박미선: 실물이 진짜 이쁘다


대화내용 ㅎㄷㄷㄷ
예능하면서 예쁘고 잘난사람들 다 만나봤던 mc분들일텐데 울 숮이가 너무 이쁘다카면서 우쭈쭈~~
화면도 이쁘지만 실물이 더 이쁘다는 수지 제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주간아이돌에서 '실물로 보니 더 이쁜 아이돌 2위'에 뽑힌 수지





같은 아이돌인데 심지어 후광이 났다고 함 ㅋㅋㅋ






오늘 런닝맨 방송에서 화제가 된 수지 미모찬양 ㅋㅋ

방송하다가 뜬금없이 옆에서 멍때리고 있는 수지보고 너무 예쁘다고 ㅋㅋㅋㅋ 

화면도 이쁜데 실물은 더 이쁘다니 도대체 니 실물이 어떻길래??? ㅋㅋㅋ

아무튼 화려하고 아름다운 사람들 틈에서 생활하는

유느님이랑 하하씨가 너무 예쁘다고 하니 정말 실물도 끝장나게 이쁜가봉가 ㅋ





Q 예의 바른 것으로 소문난 연예인




ㅎㅎ 이쁘고 예의도 발라서 방송 관계자들에게 사랑받는 수지











이건 링크타고 들어가야함 ㅋㅋ

매니저신데 ㅋㅋㅋㅋㅋ 실물 보고 반하셨나봉





ㅋㅋㅋㅋㅋ 수지로 이행시 짓기




수지랑 같이 연기 해보고 싶다는 남자배우분들








이건 같이 구가의서 연기하셨던 최진혁씨가 수지 실물 언급한거


DJ 박경림이 "담여울 역을 맡은 수지의 실물이 예쁘냐"고 묻자 최진혁은 "말할 필요가 없는 얘기다. 실물이 예뻐 놀랐다. 내 주변 사람들뿐만 아니라 심지어 주변 연예인들도 수지 얼굴을 볼 수 있냐고 묻는 사람이 많았다. 그런 얘기를 들으면 확실히 수지가 대세이긴 대세인 것 같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많은분들이 수지 실물 이쁘다, 착하고 좋다 언급한거 많은데

기억나는것만 몇개 찾아봤음(나중에 더 찾아보던가 해야지ㅋㅋ)

수지는 뭔가... 연예인들도 좋아하는 연예인?ㅋ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