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데이식스(DAY6) 공연 직캠 모음

됴아..☆

by 파스타치오 2021. 1. 17. 23:19

본문

 

 

 

 

헌트 비레이지 제가 참 좋아하는데요... 아니 근데 비레이지 음질ㅜㅜ

그래도 영상 있어서 좋당

 

 

 

 

 

 

 

 

 

 

 

 

 

 

 

 

 

 

 

 

 

 

 

 

 

 

 

 

 

 

 

 

 

 

 

 

 

 

 

 

 

 

 

 

 

 

 

 

 

 

 

 

 

 

와 야외무대 ㅎㅎ 페스티벌 (난 콘서트도 못갔는데 ㅋㅋㅋ)

영상만 보는건데도 저 시절이 참 찬란하고 싱그럽다...

요즘 시국이 시국이라 집에서 직캠좀 캐봤다...

아~ 정말 에데식 콘서트랑 그래비티 콘서트 안(못)간거 넘 후회된당 ㅎㅎ

장난아닌데 나오고 콘서트 한번 꼭 가보고 싶었는데 ㅋㅋㅋ

가고싶었는데 현생때무네... 현생이 중요해서 나중에 가야징 하고 안갔는디 ㅠㅠ

(티켓팅이 좀 어려웠던것도있고ㅎ)

티켓팅 잘하려고 진짜 마이데이까지 가입했지만(심지어 2기, 3기 다)

그 카드 간직만 하고 한번도 써본적이 없는사람...

 

 

 

이건 그래비티 콘서트 쯔음에 주운짤... 이러니 내가... 후회한다 ㅠㅠ

 

관련글 더보기